포켓 로그에 대한 간단한 해설

포켓 로그에 대한 간단한 해설

포켓 로그에 대한 간단한 해설

Blog Article

융합체 포켓몬을 지닌 상태에서 클래식 모드를 클리어하면 해금되는 모드이다. 스타팅 선택은 두 융합체 포켓몬 중 첫번째 종만 지정할 수 있고, 두번째 종은 랜덤으로 설정되어 시작해 상대하는 포켓몬들도 전부 융합체 상태로 등장하여 랜덤성이 일반 모드보다 훨씬 커진다.

다이맥스의 경우 거다이맥스 형태가 존재하는 포켓몬만 거다이맥스 할 수 있으며 공용 아이템인 다이버섯을 사용하면 된다. 판정은 메가진화와 동일하게 상태를 쭉 유지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임의로 해제할 수 있다. 무게 관련 기술, 앙코르, 사슬묶기, 풀죽음에 면역인 점은 그대로 구현되어 있지만 이 쪽도 밸런스 조절 차원에서 다이맥스 기술은 아예 구현되어 있지 않고, 거의 메가진화의 다른 버전에 가깝게 재조정되었다.

도구 목록에 추가되지만 해당 포켓몬에게 귀속되기 때문에 건네주기로 다른 포켓몬에게 줄 수 없고, 상대 포켓몬에게서 탁쳐서떨구기, 미니블랙홀, 끈기갈고리손톱, 픽업 특성 등으로 해제하거나 가져올 수도 없다. 아이콘에 중첩 수가 나오는 것은 몇번 썼는지를 파악하게 해줄 수 있는 것.

드문드문 나타나는 라이벌의 대사와 최종보스 무한다이노의 대사를 보면 의외로 간단한 고유 스토리가 존재한다.

테라파고스는 스텔라 테라스탈로 고정이며 테라스탈 시에 스텔라폼으로 변한다. 다른 포켓몬들과 마찬가지로 교체하기 전까지만 유지된다.

만약 매번 접속하셔서 플레이 하는 게 귀찮으시면 컴퓨터나 핸드폰에 설치해 포케로그를 이어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남은 두 자리는 추가적인 옹골참, 이탈 기술 등을 배운 포켓몬을 배치하거나, 이로치를 융합해 행운 등급을 유지시키는 것이 일반적이다.

잠자기 페널티를 상쇄하는 것도 이론상 가능은 한데, 유루열매처럼 잠듦에만 반응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효율이 떨어지는 전법이다.

새로 불러오는 것이 아닌 연속 진행일 때는 나오지 않는 버그이므로, 버그가 걸린 상태라면 필수적으로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했다가 다시 내보내야 특성이 정상적으로 적용된다.

엔드리스(융합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주체가 되는 첫 번째 포켓몬만 지정할 수 있다.

엘레이드와 눈여아는 가디안, click here 얼음귀신과 같은 레벨 업 진화 방식으로 변경되었다.

타입 상성 및 유리한 포켓몬에 관해서는 거꾸로배틀/상성 참고. 다른 챌린지와 동시에 설정은 가능하지만 다른 챌린지 업적은 달성하지 못한다.

얼루기의 얼룩무늬의 알고리즘이 구현이 되어 있지 않아, 본가와 달리 얼루기는 모두 얼룩이 없는 민무늬 얼굴만 나온다.

메뉴에서는 추가로 업적을 클리어한 날짜와 업적 포인트가 표시되는데, 현재로써는 업적 포인트가 별 역할을 하지는 않지만 차후 업적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업적 상점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Report this page